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진주 국제 농식품 박람회 무명초

2018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가 ‘농업을 한곳에 미래를 한눈에’라는 슬로건으로

11월 3일 오늘 부터 11일까지 9일간 진주종합경기장 일원에서 열립니다.  

과학을 접목한 농업의 선진화와 산업화를 위해 2011년도 처음 시작돼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박람회는 그동안 지구촌 149개국 1908개사, 3990부스가 참여했으며,

이번 박람회에는 20여 개국 250개사가 참여해 500개 부스가 운영된다 합니다.


무명초 집 가가운 곳이라, 어머님이 오늘 투석 하시는 날이라, 병실에 모셔두고,

잠시 다녀 왔습니다, 사진 찍기가 급급 하여, 쫏아 다니 다가,

 

폰에 끼어둔 운전 면허증을 흘려 버렸 습니다 ㅎㅎㅎ

나원참, 바쁘게 다니다 보면, 이런일이 생긴 다니 까요 ^*^ 월요일 분실 신고를 해야 겠습니다^*^



























많은 분재가 전시 되어 있습니다만, 몆장만 올려 봅니다.

친구도 작품을 석점이나 내었군요^*^





ㅎㅎㅎ 아는 사람들이 이곳에는 많이 앉아 있습니다.

어쿠 ㅎㅎㅎ 김사장과 박사장 두분이 딱 잡혔 습니다 ^*^

진주는, 진주시와, 진양군이, `95년도 도농, 통합한 곳이라 이곳 향토 음식점,

앞줄에 앉아 계시는 분들은 모두 아는 분들 이네요 ㅎㅎㅎ

식사 하고 가라는 것을 극구 사양하고, 바쁘게 다니면서 사진만 찍었 습니다^*^

   이름 없는풀, 무명초 블로그 입니다

                                                     변함없이 방문해 주시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냥 가지 마시고 한번 눌러 공감해 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