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명초

무명초 농장갈이/무명초

 따뜻한 봄날, 무명초가 고향을 찾아 조상님의 산소를 둘러보고,

임진년 올해도 고추 농사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몇일 있으면 식목,한식일이라, 나무 한그루 라도 조그만 내땅에

 심어 볼까 하여,고향 가는 길은 즐거웠습니다^*^

 용의 조형 물 입니다,

 아늑한 휴식 공간이죠

 밤에보는 조형물도 멋지네요

 괜찬죠^*^

 언제 한번 같이가요 ^*^

이집 정원에 있는 목련꽂입니다

자칭 부르는 무명초 농장 입구에는 사시사철 푸르럼을 가지고 있는 가시 나무 입니다

크리스 마스 추리로 많이 쓰인다고 들었 습니다 ^*^

 매실 나무 꽃입니다

작년에 덥혀 두었던 검은 멀칭이 그데로 있 습니다 ㅎㅎㅎ

 무지 께으런무명초의 증거를 나타 냄니다 ^*^

 작년에 심어 드었던 홍단풍이 움을 티우고 있습니다

 무명초 농장에는  빠짝마른 낙옆만 수북히 쌓여있습니다

 올해도 매실이 열릴 려나....

 아름답죠 ㅎㅎㅎ

 조상님 무덤가에도 파릇,파릇 봄기운이 쏫아 남니다

 이제 무명초가 밭갈이를 시작해볼까 합니다 ^*^

 꽹이로 일일이 다 땅을 파니 힘드네요 ㅎㅎㅎ

 작년에 깔았던 멀칭을 다 걷어내고 해야 하는데 ㅎㅎㅎ

올해도 그냥 걷지않고 흙만 파혜치고 말았 습니다 ^*^

 어메~~~^*^! 하늘에서 천사님이 무명초 농장에 내려 오셨네요 ㅎㅎㅎ

 무슨꽃이죠??

 초롱꽃인가 ??

 쑥인가? 냉인가 ??

 이름모를 천사님의 모자에 쓰인 영문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

 무슨 나물이죠 ^*^ ??

 쑥도 많이 있 습니다 ^*^

 싱싱하죠 ^*^

 유네스코 ...맞는가?? 참여하셨다 말인가??  보통은 아닌가 봅니다...

 볼수록 좋아요^*^

 무명초 농장에, 이름모를 무명초 천사라...

 쑥이  큽니다 ^*^

 이름모를 천사님이 쑥케는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

 쑥이죠 ^*^

 이름모를 풀이니, 무명초라 불러야겠죠 ^*^ 

 암에 최고로 좋다는 특효약이죠 ^*^

이름모를 천사님이,  돈나물을 케고있습니다

 암에 좋은 특효약, 머구라고 하죠^*^

 

 

 

산속 중턱에 있는 자칭 무명초 농장에는 올해는 고추, 가지, 호박을

 한번 재미삶아 심어서고향길을 시간

날때마다 오르 내리려고 합니다 ㅎㅎㅎ

무명초 농장이 이만하면 올해도 큰 부자가 될것 갔습니다 ㅎㅎㅎ

'무명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해  (0) 2013.02.14
무명초 고추와 가지  (0) 2012.06.16
무명초  (0) 2012.03.07
무명초를 찾아오신 여러분께 !!  (0) 2012.01.22
무명초  (0) 2011.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