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무명초의 붉게 타는 고추 1탄

 오늘은 무명초가 할일이 없어 뒹굴다, 몸에 좋다는 약초를 깨러 고향강가로 먼저 갔습니다.

원한는 약초를 캐고, 이곳저곳에 아름다운 꽃들이 많이 피어있어 한컷식 하면서  자칭하여 부르는

  무명초 농장을 올라 가 보았 습니다 ^*^

 무명초는 순수 자연 농사꾼도 아니요, 농민도 아닙니다, 단지 고향에있는 2~30평 남짓한 산중턱에 조상님 산소옆에 땅이있어, 재미삼아 매년 친구에께 모종한판을 얻어 심어 봅니다.

 1년내 가도, 퇴비도,약도, 그름도 주지를 앉는 순수 산속자연 식품임을 밝혀둡니다 ^*^

명초는 힘이없어, 비료도, 그름도, 약도, 이산중에는 가지고 올라갈수가 없습니다

무명초의 붉게타는 고추농사는 생에 최고입니다 ㅎㅎㅎ 무명초 스스로 대만족 하면서,

모종을 준 친구에께 감사 드립니다 ^*^

                                                                           아름답고 조용한 고향의 강 입니다 ^*^

                                              우리네 사람은 남여를 불문하고 맑은 물이 고여있는 다리밑이 모두가 고향이라죠 ㅎㅎㅎ

                                                             우리 고향에도 다리밑으로 맑은 물이 흐르는 2급수 강이 있습니다 ^*^

                                                   오늘은 이 약초를 캐러 왔습니다 ㅎㅎㅎ  무슨 약초 이겠습니까 ??

                                                                               무명초 꽃 입니다 ^*^

                                                               무슨꽃인지를 몰라 무명초 꽃이라 이름을 붙혔습니다 ^*^

                                                                         큰 거미가 한마리 있드라구요 ㅎㅎㅎ

                                                    옛날같으면 잡아서 꾸어 먹었 습니다 ㅎㅎㅎ 쫄깃,쫄깃하죠 ^*^

                                                                                         연꽃 인가요 ㅎㅎㅎ

                                                        무명초 입니다 ^*^ 무슨말인지 아시겠죠 ㅎㅎㅎ ??

                                                                    손데면 톡 터질것 같은 봉선아 꽃인가요 ㅎㅎㅎ

                                                                                          물망초꽃인가 ??

                                                                                                 물망초 ??

                                                                                           아름답죠 ㅎㅎㅎ

                                                                                            연꽃과 연잎이라 ............

                                                                 진흙쏙에서도  깨끗이 피어난다는 연꽃입니다 ^*^

                                                                           연잎을 한컷더 했 습니다 ^*^

                                                                                      연 밥이라고 부르죠 ??

                                                                         연꽃,연수술,연잎, 연밥, 어떼요 ㅎㅎㅎ

                                                                                      나를 잋지 마세요 ^*^

                                                                                   길가를 가면서..................

                                                              지금부터 내가 자칭하여 부르는 무명초 농장입니다 ^*^

                                                                                  수세미가 될려나 ???

                                                                                    호박이 열릴려나 ㅎㅎㅎ ???

                                                                           통통한 가지가 늦어도 깨나 힘은 있어 보입니다 ㅎㅎㅎ

                                                                                 와~~~ 고추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어쩌지 ???

                                                                                     대풍이네, 대풍이라 .............

                                                                                          어~~메~~ 이럴수가 ^*^

                                                                       무명초의 붉게 타는 고추 입니다 ㅎㅎㅎ

                                                                                  어떼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래도, 꼭, 고추밭에는, 비료와,거름도주고, 약을 처야 한다구요  ㅎㅎㅎㅎㅎㅎ^*^

                                            순수 무농약, 하늘에서 내린 자연으로 자란, 무명초의 붉게 타는 고추임을 밝혀 둡니다 ㅎㅎㅎ

                                                        파란 치마쏙에 보이는 붉은 무명초의 고추, 조화롭지 않습니까 ㅎㅎㅎㅎㅎㅎ

                                                                       올해는 정말 처치 곤란이네 ㅎㅎㅎ

                                                                                    참으로 싱싱하지 않습니가 ??? ^*^

                                                             푸른 치마 밑에 붉은 고추가 주렁,주렁 달렸 습니다 ㅎㅎㅎ

                                                                               오~메~~이 일을어제 ....................

                                                                          가지가 너무 탱탱 합니다 ㅎㅎㅎ

                                                           괜디다 못해ㅡ 곫아 터지는것 갔 습니다 ㅎㅎㅎ

                                                    올해 무명초의 고추농사는 대풍중에, 대풍이로 소이다 ^*^

                                                                      다들 올해는 고추에 병이 들어 설농이라 하던데.................

                                                                                 오~~메~~ 왜 이렇는고 ???

                                                        이게 고추의 탄저 병인가 ???   고추 나이가 100살이라...

                                                                미치겠네... 왜이리 고추가 잘되었지 ???

                                                  붉은 고추는 힘이없다고들 하지만, 무명초는 보기만해도 힘이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좋죠 ㅎㅎㅎ 그죠 ?? ^*^

                                                                       이봐요 ^*^ ㅎㅎㅎ 확실히 보기 좋지않아요 ㅎㅎㅎ

                                                      오메~~우짜고,  휴~~휴~~~이리되면 우찌 되는 기고 ..............밑에 계속 봐야겠다 ㅎㅎㅎ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년 디지털 국토엑스포  (0) 2011.10.31
무명초 농장을 지키시는 조상님 벌초  (0) 2011.09.03
무명초의 붉게타는 고추 2탄  (0) 2011.08.27
용궁사  (0) 2011.08.14
해외 여행기 사진5  (0) 2011.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