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무명초의 붉게타는 고추 2탄

 무명초는 순수 자연 농사꾼도 아니요, 농민도 아닙니다, 단지 고향에있는 2~30평 남짓한 산중턱에 조상님 산소옆에 땅이있어, 재미삼아 매년 친구에께 모종한판을 얻어 심어 봅니다.

 1년내 가도, 퇴비도,약도, 그름도 주지를 앉는 순수 산속자연 식품임을 밝혀둡니다 ^*^

명초는 힘이없어, 비료도, 그름도, 약도, 이산중에는 가지고 올라갈수가 없습니다

무명초의 붉게타는 고추농사는 생에 최고입니다 ㅎㅎㅎ 무명초 스스로 대만족 하면서,

모종을 준 친구에께 감사 드립니다 ^*^

                                                                             와~~멋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붉은 고추가 너무 탐스럽지않습니가 ㅎㅎㅎㅎ

                                                                                대풍이네 ^*^ ㅎㅎㅎㅎㅎ

                                                                                    이만하면 최고의 수확입니다 ^*^

                                                                                    어메~~~ 병이 드네요 ㅎㅎㅎ

                                                                                       이게 탄저병인가 ??

                                                             붉은것이 좋아요 ^*^ ?? 푸른것이 좋아요 ㅎㅎㅎ??

                                                                                              푸른것도 괜찮죠 ^*^아직 힘이있으니까 ㅎㅎㅎ

                                                           오~~메~~ 붉어도 아직 씽씽해 보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대 만족이죠 ^*^

                                                                               호박줄기가 명초를 따라 옵니다 ^*^

                                                                           응~~ 짜꾸 따라오네.........

                                                                                  저 가운데 보이는 것이 100살이죠 ^*^

                                                                                   멋지지 않습니까 ^*^

                                                                                    잡초는 우거져도 ^*^

                                                                       잡풀 우거진곳에 조상님은 누었는지 주무시는지.......

                                       몆일있으면 조상님 산소에 추석 이발을 해드릴려고 날을 받아두었습니다, 얼마나 깝깝해 하실까...

                                                                                            이름모를 무명초 입니다 ^*^

                                                                  무명초가 태어나기도전 부터 있은 뽕나무이니, 100년도 더되었겠죠 ^*^

                                                   순수 자연산 뽕잎입니다 ^*^ 1년내내 명초가 뽕잎차를 다려 음료수로 먹고 있습니다 ㅎㅎㅎ

                                                                                   올해 심어둔 홍단풍입니다 ^*^

                                                     꽃이름을 몰라 저의 닉네임과 같이, 이름없는풀,  "무명초"  라 부르겠습니다 ^*^

                                                                         싱그럽게 잘 조화 되어있습니다 ㅎㅎㅎ

                                                                                             탐스럽죠??

                                                                            이만하면  무명초  최고 부자 입니다 ㅎㅎㅎ

                                                                            순수한 농촌 주택입니다 ^*^

                                           돌아 오는길에 친구의 농장에 가서 여러가지로 구경했습니다,

                            위에 호박을 포함했어 아래에 있는 사진은 모두 친구의 농장에서 한컷한것입니다

 

 

 

 

 

 

 

 

 

 

 

 

 

 

 

 

 

 

 

 

 

          오늘은 이걸캐러 고향의 강으로갔습니다 ^*^ 뭐야구요 ㅎㅎㅎ? 야간문입니다 ^*^ 

           야간문?? 글짜그데로, 깊은 밤에도 문을 열고 들어갈수있다는 약초 입니다 ㅎㅎㅎ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명초 농장을 지키시는 조상님 벌초  (0) 2011.09.03
무명초의 붉게 타는 고추 1탄  (0) 2011.08.27
용궁사  (0) 2011.08.14
해외 여행기 사진5  (0) 2011.08.10
해외 여행기 사진4  (0) 2011.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