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명초

무명초 고추농장 /무명초

 무명초가 올해 가꾼 고추농장을 공개 합니다^*^.

무명초는 농사꾼이 아니라, 고향에서 떨어진 시내에서

거주 하기 때문에 농사를 전혀 지을줄도 모르는

순수 직장인 입니다

 

산중턱  조상님 무덤가에 있는 조그만 무명초의 주말 텃밭이라.

물,비료,퇴비,거름,약을 하나도 치지 않는 순수 천년 자연농산물 입니다.

그기다, 신이내린 천년 비아그라 뽕나무가 많이 잘라고 있으니

수시로 꺽어다 평소 음료수로 먹고 있 습니다.

 

해마다 고추를 심어 보지만 처음에는 잘 될뜻 하다가도,

장마후에 모두 병들어 다 죽어  하나도 수확을 해 보지 못했습니다

올해는, 예년과 달리 장생 도라지를 심어 보았는데 상상 외로 잘 크고 있 습니다

결과를 보고 내년에는 모두 장생 도라지를 한번 심어볼 생각을 하고 있 습니다 ㅎㅎㅎ

 

가까이 계시는  지인께서,

무명초 텃밭에는 신이내린 천년 비아그라가 자연히 많이 심겨져 있으니까 내년부터

도라지, 더덕, 곰보배추와 개똥쑥만 심어서 키워라는 조언을 주시여

올해 모두 씨앗을 뿌려 두었습니다 ^*^

 

명초의 텃밭은 산중턱 높은곳에서,

내년부터 모두 순수 약초밭 으로 전환 될것 갔습니다 ㅎㅎㅎ

 

신이내린 순수자연산 천년 비아그라 뽕 나무 입니다

몆년전부터 곰보배추와,

뽕나무 가지와, 뽕잎을 따서 직접 다려 음료수로 평소 음용 하고 있습니다 ^*^

 

신이 내리신,  이많은 천년 비아그라를 어찌 하오리까 ??

 비아그라 잎에 윤기가 짜르러~~흐름니다 ^*^

 하늘이 준 천년 비아그라가 무명초 텃밭에 자연히 자생하고 있습니다 ^*^

 

 가시오가피 나무 입니다,

이것도 약초로 사용 한다고 들었 습니다 ^*^

 무명초 깊은 산중 텃밭에서는 처음 보는 작물 입니다 ^*^

 가지야, 올해는 잘좀 자라 보거라 ㅎㅎㅎ

 

 장생도라지를 어떻게 처리할것인지 ㅎㅎㅎ

나도 모르겠습니다 ^*^

 

 

 올해 처음 심어본 장생도라지 입니다 ㅎㅎㅎ

농사라고는 전혀 모르는 이 무식꾼이 이정도 키운다면 영광 이죠 ^*^

 

무명초가 이정도만 가꾼따는것이 기적 입니다 ㅎㅎㅎ

 

빈터는 개똥쑥 씨앗을 뿌려 두었 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