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명초 고추농장 보기^*^

                            이름없는풀, 무명초 고추 농장을 공개 합니다 ^*^무명초 아주 큰 부자 되었습니다 ^*^

                    명초 고추밭에 들어서자, 앗~~쑤세미가 하나가  데롱,데롱, 달려서 이름없는풀 무명초를 기쁘게 합니다 ^*^

                                                                      고추가 반질,반질하게 융기가 납니다 ^*^

                                                                        오메~~ 가지는 안되는군요 ㅎㅎㅎ

                                                                    오~메~~ 고추가 너무 붉은것 아닌가 ???

와~~~~~~~붉은 고추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만하면 이름없는풀 무명초가 대 만족 입니다 ㅎㅎㅎㅎ

                                                           저것봐요 ㅎㅎㅎㅎ 붉은 놈이 쏭쏭이 달렸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엇!! 병들은 고추가 보이네요 ...우메~~우야꼬 ㅠㅠㅠ

          성숙한 여인이 제일 좋아하는 5가지중에서 첫번째로가는 힘있고 단단한 대두, 고추가 주룽 주룽 달렸습니다 ㅎㅎㅎ

                                                                이만하면 무명초는 부러울게 없습니다 ㅎㅎㅎ

                                                          저것봐요 ㅎㅎㅎ 무명초 얼마나 부자 입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붉은 고추가 탐스럽기도 하죠 ^*^

                                                                 이름없는풀, 무명초. 올해 고추 농사는 대풍 입니다 ^*^

                                                             굵고 단단하고,싱싱한 고추가 탐스럽지 않습니까 ㅎㅎㅎ

                                                                      오메...고추가 바람에 쓰러저있습니다 ^*^

                                                                       어떼요 ^*^ 무명초 고추농사 정말 잘지었죠 ㅎㅎㅎ

                                                    농사를 모르는 명초가 보아도 고추가 정말  잘큰네요 ㅎㅎㅎ

                                                                                    호박도 잎을 보니, 올해는 잘되겠죠 ???

                                                                                        호박꽃이 몆개 보이네요 ^*^

                                                                                     이꽃이 무슨꽃이에요 ㅎㅎㅎ

                                                                                                       그 꽃인가 ??

                                  더득 맞죠 ㅎㅎㅎ명초가 더덕씨를 마구 뿌려두었는데 이렇게 살아서 꽃을 피었네요 ㅎㅎㅎ

                                                                            바람에 고추나무가 쓰러저 있습니다

                                                                                            오메..여기도 쓰러젔습니다.......

                                                                              이정도는 달려야 되는데 ㅎㅎㅎ

                                                                               어떼요?? 멋지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되면, 명초 고추밭에는 성숙한 여인이 없어도 되겠죠  ㅎㅎㅎ

                                                          반질,반질한 고추가 주룽,주룽, 했습니다^*^ 명초 정말 부자네요 ㅎㅎㅎ

                                                                                    단단하게 실한고추 먹으보실레요 ㅎㅎㅎ

                                                                                            고추 키가 너무커요 ^*^

                                                                             고추가 물이 찬는가 반질,반질 하게 윤이납니다 ㅎㅎㅎ

                                                                                           호박 잎이에요 ^*^

                                     올해는 호박도 하나 따 먹을수있을겄 같습니다 ㅎㅎㅎ 명초, 홍자 만났습니다 ^*^

                                                                          고추가 탱글,탱글하게 실하게 달렸죠 ㅎㅎㅎ

                                                                          바람에 고추가 많이 쓰러젖어요 ...

                                                  이번 태풍에 쓰러진 고추 나무를  다시 세워서 명초가 묶었습니다

                                                                                큰 쑤세미가 하나 달려있습니다 ^*^

                                                                올해도 명초는 쑤세미 물을 먹을수있을 려나 ㅎㅎㅎ

                                                                                             쑤세미가 2개나 달렸네요 ^*^

                                                                                          무슨 꽃이게요 ㅎㅎㅎ

                                                            우측은 쑤세미요 ^*^ 좌측에 보이는 노란꽃이 쑤세미꽃 입니다 ^*^

                                                                 쑤세미꽃 입니다^*^ 명초도 처음보는 쑤세미꽃입니다 ^*^

                            잡초는무지 우거젖지만, 고추농사는 올해 대풍 입니다 ㅎㅎㅎ 무명초, 충분하게 만족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