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해상관광

               삼천포, 사천을 이어주는 연륙교 입니다, 이사진을 명초가 오래동안 보관 하고 있었네요 ㅎㅎㅎ

등산하기네 좋은 청명고 높고 푸른, 가을 날씨 입니다^*^
마른 목을 적시며 등산 하라고 절에서 베풀어 놓은것 갔습니다, 얼마나 고마운지 ㅎㅎㅎ
조용한 절간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저 장독안에는 된장,간장,고추장,김치가 담겨저있겠죠^*^
어느 절에나 있는 풍경이죠^*^ 뒤에 보이는 탑이 좀 이색 적이었습니다.
두렵나무 잎 뒤에 벌집이 붙어 있었습니다,벌도 2~3마리 있더군요^*^
두렵가시나무 사이에 이름모를 새가 둥지를털고 알을 낳았군요 ^*^
이제 유람선을타고 1시간동안 해상관광을 합니다, 이배는1인당 1만6천원이며,1층에는 나이트클럽,2층식당및 판매장.
3층은 해상구경하는곳입니다.총승선은 약600명정도이며.나이트클럽에는 러시아땐스무용단,각설이,어우동쑈를 공연하며.
마지막으로 관광객들이 함께 어우려져, 반 미친뜻이 춤을추의 광란의 장소입니다^*^모두미쳣드라구요 ㅎㅎㅎ
선상안, 광란의 장소인 라이트 클럽의 화려한 조명 입니다, 어떼요^*^화려한 불빛만 보아도 반 미치죠 ㅎㅎㅎ
러시아 여인들의 화려한 춤이 관광객을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넣습니다^*^
관광객을  흥분의 도가니로 끌어 들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아줌마들에게 가장인기가 좋은 각설이 타령이죠 ㅎㅎㅎ각설이의 고추를보고, 술취해 기분에 젖은 아줌씨들이
각설이의 고추를 한번 만져 볼려고 만원을  손에들고 얼마나 달려 들던지 ㅎㅎㅎ아마 각설이 저곳에서
모르기는 하지만, 30만원은 더 벌었을겁니다 ㅎㅎㅎ앞으로 명초가 각설이 해야 겠으요 ㅎㅎㅎ
이제 관광객들의 광난의 시간 입니다 ^*^
남녀노소,니,내가 없죠^*^ 마구흔드는 겁니다, 미친뜻이 ㅎㅎㅎ
명초는 광난의 선상나이트 클럽을 빠져나와 간판위로 올라 왔습니다^*^
멋진 연륙교죠 ^*^ 언제 보아도 참으로 아름다운 다리 입니다^*^
저 다리에서 빛나는 화려한 야간 불빛은 세계 각국의  관광객을 불러오기에는 충분 합니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 여행기 사진4  (0) 2011.08.10
대마도 여행기  (0) 2011.08.08
수안 스님의 작품소개  (0) 2011.08.05
해외 여행기 사진3  (0) 2011.08.05
해외 여행 사진2  (0) 2011.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