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명초 고추농장

     자~~이제 부터, 순수친환경, 무농약,자연농법으로 자란, 자칭, 무명초농장을 구경 합니다 ㅎㅎㅎ

                                                       자칭하여, 무명초 농장에  누릉팅이 호박 능굴이 보기좋게 자라고 있 습니다 ^*^

                                    어쿠나.... 고추를 심어두고 , 명초가 한달넘어서  처음으로 찿아와 보았더니, 고추에 병이 들었 습니다, ^*^

                                           어~~메~~~ 가지에도 병이들어 제 몸을 이기지 못하고, 녹아서 스스로 떨어 젖습니다.

                                                                    고추는 그런데로 싱싱한놈은 괜찬네요 ㅎㅎㅎ

                                                                              붉으니 색갈은  보기 좋습니다 ㅎㅎㅎ

                                                                     실하고, 땡땡한 고추가 많이 달렸습니다 ㅎㅎㅎ

                                                                             빠빳한 고추가 화를 내기 시작합니다 ㅎㅎㅎ

                                                                 싱싱한 고추와, 물갈이한 고추가 확연히 표가 납니다 ^*^

                                                                                        통통하고, 싱싱하네요 ㅎㅎㅎ ㅎㅎㅎ

                                                                                                      괜찬죠 ^*^

                                                                     어떼요??  젊고 푸른고, 땡땡한 이 고추가 좋아요  ? ?ㅎㅎㅎ ^*^

                                                           싱싱하고 푸르게 땡땡한 고추가, 늙어면 저럿게 변하는지 .....

                                                                  노환이라 붉게 변했지만 보기는 좋지 않은가요 ㅎㅎㅎ

                                                                            붉은 고추의 색상이 아름답습니다 ^*^

                                                                   그런데로 올해 고추 농사는 자칭, 풍성하다고 생각 합니다 ^*^

                                                      쑤세미가 올해는 좀 클려나... 명초가 쑤세미 물이 필요로 한데 ㅎㅎㅎ

                                                           호박 잎줄기에 앉아있는 청개구리는 무었을 생각 하고 있을까  ? ?

                                                                        호박꽃도 꽃이라....예쁘지 않은가요 ㅎㅎㅎ^*^

                                                                                  작으만한  호박이 참으로 귀엽네요 ㅎㅎㅎ ^*^

                                                                       풍년이 들려나 ㅎㅎㅎ

                                                                         호박꽃잎에 청개구리가 앉으면 풍년이 온다는데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