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천강 피리 투망

                            오늘은 중복이라... 오래많에 어머님 품안같이 그리운 내고향을 찿았습니다 ^*^

  친구들과 모여서 영천강 피리나 한번잡아, 쐬주도 한잔 하면서, 고향의 깊은정에 흠뿍 취해볼까 하고 왔습니다 ^*^

                                                          영천강 보를 따라, 고기있는곳을 조용히 찿아갑니다 ㅎㅎㅎ

 

                                                                        한투망하고 만족스럽게 나옴니다 ㅎㅎㅎ

                                                             다시 고기를 찿아 투망을 떤질 준비를 합니다 ^*^

                                                            영천강 피리가 집중적으로 노는 곳을 향해 투망을 떤젔습니다 ^*^

                                                               멀리서 봐도, 고기가 투망 밖으로 뛰는것을 보니, 많이 잡혔는가 봅니다 ㅎㅎㅎ

                                                        오 ~~~ 많이 잡혔습니다 ㅎㅎㅎ 무겁게 들고 나오네요 ㅎㅎㅎ

                                                            많이 잡혔 습니다 ^*^ 오늘은 대 성공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떼요 ㅎㅎㅎ??     많이 잡혔죠 ^*^

                                                                             이만하면 충분히 만족 합니다 ㅎㅎㅎ

                        한투망 잡아서 영천강에 놀러온 가족들에께 주었더니, ㅎㅎㅎ 감사하다고, 얼마나 좋아라 하시던지 ^*^ 이래서 인심좋은 농촌의 고향이 좋습니다 ^*^

                                                                           어떼요 ^*^  영천강 피리, 깨끗하고 멋지죠 ㅎㅎㅎ 잘생긴 놈도 있네 ㅎㅎㅎ

                                                                   마지막 투망까지 만족 합니다 ㅎㅎㅎ

                                            딱 5서투망 했습니다 ^*^ 이제 그만해야죠 ^*^ 충분히 먹을만큼 잡았습니다 ^*^

                                                                           고기 배를따고, 깨끗하게 장만 합니다 ^*^

                                                                             이제 깨끗한 물로 씻어야죠 ㅎㅎㅎ

                                                                                 고기를 너무 많이 잡았나 ㅎㅎㅎ

                                                                        홍수가 지나간 뒤라  고기가 너무 많았 습니다 ^*^

                                                                                    오늘 수확이 너무 많았습니다 ^*^

                                                                            어떼요^*^ 영천강피리 ㅎㅎㅎ씽씽하죠 ㅎㅎㅎ

                                                                                       즉석 피리티김 입니다^*^ 

                                                      명초가 먹을 피리어탕 입니다^*^ 한그릇 드시죠 ^*^ 맛이 정말 죽여줍니다 ㅎㅎㅎ

                                  영천강 피리와, 우리밀 수지비와, 방하잎, 뗑초를 넣어 끌인후, 후추가루를 약간 넣어 맛있게 끓였습니다 ㅎㅎㅎ

                                                                       옆에 사람은 신경도 안쓰요 ㅎㅎㅎ

                                                                         피리어땅과 쐬주 한잔은 끝내주죠 ㅎㅎㅎ

                                                                          즉쓱에서 끓인 영천강 피리어탕, 정말 맛있더군요 ^*^

                                                               어탕을 한쏱 끊였는데, 모두 맛있게 떠 먹습니다 ㅎㅎㅎ

                                                                 영천강 피리 어탕 입니다 ^*^ 맛이 끝내주더군요 ^*^

                                                                        집에가서 짭짭하게 찌저 먹으라고 별도로 주더군요 ^*^

                                                     친구 부인이 준, 순수 우리나라 밀가루 입니다.밀집이를 끌어 먹어라고 주시는군요 ㅎㅎㅎ 감사 하죠 ^*^

                                                            감식초 입니다 ^*^ 아침으로 쇠주잔에 한잔씩 먹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