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란다 나무

 

                   자식에께 황금 백량을 주는것보다, 공부를 시키는것이 났다는, 안중근의사의, "황금백만이 불가일교자" 란글입니다

 

                                                             수국입니다 ^*^

                     내년에는 과일이(오랜지 좋류라 하던데 ...정확히 모르겠어요 ㅎㅎㅎ) 5개 정도 열릴 것이라 예측 합니다 ^*^

                                                      알로 카시아 입니다..어찌나 키가 큰지 ㅎㅎㅎㅎㅎㅎㅎ

                                    뽕나무 가지를  잘라 그늘에 말리고 있습니다. 큰놈은  더 자르겠습니다  ㅎㅎㅎ 고마워요^*^아침에도 우쿠 에 넣었습니다 ^*^

                              이름은 모르겠 습니다 ^*^ 그냥 관상용으로 지켜 보는거죠 ㅎㅎㅎ

                                       이것도 몰라요 ㅎㅎㅎ허브 종류 같습니다

                                                                   이것도 몰라요 ㅎㅎㅎ허브 종류 같습니다

                                                                            팔송이 입니다 ^*^

                                명초 농장에 올라가면 큰 나무가있죠 ^*^ 그기서 옆가지 뿌리가 있어 하나 빼어와 심었더니 잘크네요 ㅎㅎㅎ

                                          군자란 이죠 ^*^ 올해도 변함없이 많은 꽃을 피웠습니다 ^*^ 감사하죠^*^

                              작년에 수많은 꽃을 피었던 국화입니다 ^*^  쑥같이 자라네요 ㅎㅎㅎ

                                        케일 이죠^*^  이데로 바로 가지를 잘라 갈아 먹기도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