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초 고추농사 준비 끝 ^*^

 

                                                           우선 3고랑만 멀칭을 하고 휴식에 들어갔습니다 ㅎㅎㅎ

                                                                      어떼요 ^*^ 멀칭을 해놓으니 멋지죠 ㅎㅎㅎ

                                                          뒤돌아 보고 땀을 한번 훔침니다 ^*^

                        점심을 먹고나서 1고랑더 멀칭을 하고나니,  멍칭이 다 떨어지고 없어요 ㅠㅠㅠ 어케 ㅠㅠㅠ

                               멍칭을 하지못한 1고랑은 그냥 맨땅에 고추를 심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ㅎㅎㅎ

       껌정 비닐 있는 만큼만가지고, 멀칭을 했습니다 ㅎㅎㅎ 어쩔수없죠 ㅎㅎㅎ 맨땅에 헤딩을 하는수 박에 ㅎㅎㅎ

                                       올해 무명초 농장 고추 농사 준비는 끝입니다 ㅎㅎㅎ 5월 말쭘 고추 모종을 심을까 합니다 ^*^

                                                     4월 초에 심은  홍단풍 입니다

                                    홍단풍 잘살아 주어야 할터인데 ...............

                                    4월 초에심은 왕대추가 잘살것인가 ???

                                             엄나무 잎이 하루,하루 달리 커는것 갔습니다 ㅎㅎㅎ

                         엄나무 잎이 쭉쭉 쏫아나는것을 보니 잘클것 갔습니다 ^*^

                 심기는 심었는데,,,, 무슨 나무 인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이것도, 심기는 심었는데,,,, 무슨 나무 인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ㅎ왕뽈똥 이라고 하던가 ???

                                    가죽 나무 입니다. 3그루를 올해 심었습니다  ㅎㅎㅎ

                                 가죽 나무 입니다. 3그루를 올해 심었습니다, 잘살아야 할터인데 ...^*^

                                         웅장 하죠 ^*^

                                                               우측은 노송 자연산 뽕나무 입니다 ^*^

                                              벚꽃놀이 갈 필요 있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무명초 농장으로 벚꽃놀이 오시는게 어떼요 ^*^다른데,벚꽃놀이 갈 필요 있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작년에 심은 메실 나무 입니다 ^*^

                   지인이 주어서 심었는데 무슨 나무 인지는 몰라요 ㅎㅎㅎ 이런 멍청이 ㅎㅎㅎㅎ

                            지인이 주어서 심었는데 무슨 나무 인지는 몰라요 ㅎㅎㅎ 이런 멍청이 ㅎㅎㅎㅎ

                                     이것도 몰라요 ㅎㅎㅎ

                                이것도 몰라요 ^*^ㅎㅎㅎ

                          이것도 확실히 모르겠어요  ㅎㅎㅎ

                 이런,...호박 모종이 죽너네 ㅊㅊㅊㅊ 비가 와야 하는데....딱해서 명초 오줌을 싸주었습니다 ㅎㅎㅎ

                    친구왈, 이번 호박은 누렁티 호박이니, 잎따먹는것은 자제 하고 끝까지 호박을 키우라는군요 ㅎㅎㅎ

   엄나무 가지를 꺽어 문지방 위에 걸어두면, 집에 액운을 못들어오게 한다는군요 ㅎㅎㅎ 새잎은 살짝 덥혀 쌈싸자시면 씁씁럼 한게, 정말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