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덕꾸이 ^*^

 

 

         일명   무명초 농장(ㅎㅎㅎ명초에께는 농장이 없어 그 설움을 스스로 달래보려고 자청해서 이렇게 부릅니다 ^*^)에,     왕대추 나무를 5그루 심었습니다 ^*^

                                너럽나무 입니다 ^*^  10주를 심었는데 겨우 2나무가 살았습니다 ㅎㅎㅎ올해는 잘 자라겠죠^*^

                                      무명초의 친구 전사장 이라는 분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명초가 구등이를 파는것을 보고, 꽹이를 달라하더니만,  구덩이를 크게 파주드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럽나무 이것과 위에 있는것 합하는 2개뿐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사장은 무명초보고 충고를 주는군요 너는 해마다 나무를 심으면 무었하느냐 ??? 하나도 살리지 못하면서 하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수령을 알수없는  순수 자연산 뽕나무 입니다 ^*^ 아직 눈이 터지를 않습니다 ^*^

                                                    오늘 전사장 구덩이 5개 판다고 수고가 많았 습니다 ^*^

                       아직 뽕나무에는 눈이틀 생각도 안하는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빨리 뽕잎 눈이 터야 하는데 ㅎㅎㅎ

    올해는 뽕잎을 따서 할일도 많은데 ㅎㅎㅎㅎ                                                                                                                                                                                              

                                                                                           더덕꾸이 맛있겠죠 ㅎㅎㅎㅎ

                                                                                   조금있다 드세요 ^*^

                                   술은 쇠주로 하다가,적하수오을 담근 아주 귀한술도 먹었습니다 ㅎㅎㅎ 집에 조금 가져왔습니다 ^*^

                                                                                          어때요?? 맛있겠죠 ㅎㅎㅎ

                             도마 위에 더떡을 놓고 납작 하게 두더 립니다 ^*^날것을 몆개 먹었습니다 ^*^ 괜찬던데요 ㅎㅎㅎ

                                                           도마 위에 더떡을 놓고 납작 하게 두더 립니다 ^*^

                                                     친구들과 직접 산에가서 쾌온 더덕 ^*^ 정말 영양보충 만점 입니다 ^*^

                                             더덕을 양념장에살짝 담구었다 들어냅니다 ㅎㅎㅎ ^*^

                                                              도마 위에 더떡을 놓고 납작 하게 두더 립니다 ^*^

                                                                                            꿉기가 바쁘군요 ㅎㅎㅎ

                                                                       더덕꾸이 한점 하시죠 ^*^       

                                            지인 덕분에 해마다 이맘쭘 이면 시식 하는 더덕꾸이 입니다 ^*^

                                                                 요주음 처름 비싼 돼지 삼겹살에 더덕꾸이라 ㅎㅎㅎ

                                                            봄더덕꾸이 맛있겠죠 ^*^ 친구들끼리만 먹어 죄송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