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봄의 전령들...

 

                                                                    겨울잠을 깨어난 난초가 꽃을 활짝 피웠 습니다 ㅎㅎㅎ

                                                                S라인 몸매에 날아갈듯한 난꽃은 참으로 아름답기도 합니다 ^*^

                                                                      어때요^*^ 탐스럽고 멋있죠 ^*^

                                                  요주은 멸종 위기를 맞고 있는 꽃 입니다 ㅎㅎㅎ 오늘 아침에 파다가 심었습니다 ^*^

      이게 케일인가 ??? 생걸로 바로 갈아 먹으면 보약 이레요 ㅎㅎㅎ  요주음은, 여자분들이 란제리로 많이 사용해서 인기짱 이레요^*^  ㅎㅎㅎ사                                                                             

                                                                                       탐스럽게 꽃을 틔움니다 ^*^

  좌측에 있는 천리향은 저의 어머님이 가장 좋아 하는꽃입니다 ^*^ 올봄에는 크다란 천리향을 하나 구입 해야겠습니다 ^*^ 저의 어머님을 위해서 ............

                                                           어제 들판에서 파다가 심어 두었 습니다 ^*^ 무슨 꽃이죠 ??

                                         흔히 있는 꽃인데 이름을 잘모르겠어요^*^ 이른봄에 제일 먼저 땅쏙에서 올라오죠 ^*^

                                                                          무슨 꽃인지 잘아시죠 ?? ^*^

              딸래집을 전전 근근 하며, 한많은 세상을 살다가 엄동설한에 산고개를 넘어오다, 혼자 쓸쓸히 죽어갔다는 할미꽃입니다

                                                                 대국 두개의 화분을 위치를 좀 바꾸어 놓아야 겠습니다 ㅎㅎㅎ

                                                                         수국이 잎을 피우기 시작 합니다 ^*^

                                                                    한많은 꽃 , 희기종 할미꽃 입니다 ^*^

                                                                     제일 좌측 쑥같이 올라오는것은 국화꽃 입니다 ^*^

                                                         노란 꽃이 피어오르면 아주 멋있겠죠 ^*^  꽃나무 이름좀 가려쳐 주세요^*^

                                                                         꽃이 너무 많아서 하나를 분가 시켜 심어 보았습니다 ㅎㅎㅎ잘 자라야 할터인데 ..............

                                                                   이화분 우측에서 하나 시집을 보냈 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또다른 화분에서 수국이 많이 올라 옵니다

                                              봄을 알리는 전령들입니다 ^*^ 이들은 아무 말없이 푸른 생명의 잎으로 말합니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돈나무가 너무 장수하여  노환이 되는것 갔습니다 ^*^

                                                                                               이 나무 이름도 모르겠어요 ㅎㅎㅎ

                                                                                                       고무나무 잘커죠 ^*^

                                                                                                      세르비아   인가 ????

                                                               고무나무뒤에 새순이 올라 오는 저 나무는 이름이 뭐죠 ^*^ ???   바로 우측에 있는건데 ???

                                                                                                         고무나무가 키가 너무커요 ^*^

                                                                                                                잎이 웅장 합니다 ^*^

 

                                                         유난히 추웠던 겨울은 지나고, 이제 완전한 봄날인것 갔 습니다 ^*^

                                                                                                     아주 깨끗하죠 ^*^

                                                                             창가 베란다에 있는 봄의 전령들 입니다   ^*^

 

  실내 공기를 맑게 해주는 나무들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