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봄나들이 자전거 하이킹

 

                                                          참으로 오래만에 명초가 뚝방길을 자전거로 일주해봤습니다 ㅎㅎㅎ

                                                   우수가 지나고 나니 남강에 오리때들이 먹이를 찿아서 모여있습니다

                                                    저사람은 남강을 바라보며 혼자서 무얼 생각하고 있을까 궁굼합니다 .................

                                    뚝방길 멋지죠 ^*^ 저멀리 얼마전 제91회 전국 체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좋합경기장이 보입니다 ^*^

                   좋은 휴식처가 있어 명초도 잠시쉬었다가 담배나 한데 피우고 가야겠습니다 ^*^ 벌써 다리근육이 모이는 늦김입니다 ㅎㅎㅎ

                                                  두 남녀가 나란히 자전거 하이킹 하는 모습이 보기좋습니다 ^*^

                                                                           좋합경기장 제일 가까운데서 한컷 했습니다 ^*^

                                                       벌서 등에 땀이 빼이는뜻 합니다 ^*^ 쉬어야죠^*^

                                                           남강을 바라보니 오리때들이 많이 있습니다 ^*^

                                                     오리가 고기를 물고달립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늘에는 큰 독수리가 한마리 날고 있습니다 ^*^

                                           왠 아줌씨가 빨리걷기 운동을 열심히 하고 계시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쪽에서는 벌써 봄나물을 깨러 나왔나 봅니다 ^*^

                    가까이 가서 한컷 몰래 했습니다 ㅎㅎㅎ봄쑥이 벌서 나는가 ??? 좋겠다^*^ 저부인의 남편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제 봄나물을 찿아서 자리를 옮김니다 ^*^

                                                                                  멋지죠^*^ 좋합경기장 ^*^

                                               날씨가 따뜻하니 꼬마들도 많이 나왔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명초는 이제, 저~~좋합경기장에서 뛰어보기는 다틀렸나 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금만 젊었드라면 저좋은곳에서 마음것 한번 뛰어보고, 큰소리를 외쳐 볼것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