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야가라 불꽃

 진주 남강다리에 불꽃을 붙인 일명 "나야 가라 불꽃놀이" 입니다 ^*^ 수만명의 인파는 이장면을 보기위하여 2~3시간을 좋은곳에 자리잡고 기다립니다 ㅎㅎㅎ

                                                            촉석루 위에  쏫아올린  불꽃 입니다 ^*^ 

                                                                             불꽃이 직이 줍니다 ^*^ 

                      진주남강 다리에 붙인 불꽃입니다^*^ 진주 시민들은 이불꽃을 나야가라 불꽃이라고 부릅니다 ^*^ 

                                이장면을 보기위해 나온 수만명의 관중을 남강을 들석일 정도로 환호성을 지릅니다 ^*^

                                                  명초도 이장면을 찍기위해  위치 좋은 곳에 , 자리를 잡고 2시간을 기다렸습니다 ㅎㅎㅎ

                                                    아무리 봐도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장면 입니다 ^*^

                                                                                참으로 멋지죠 ㅎㅎㅎ 

                                                   한곳에서 자리를 잡고 2시간을 기다린 보람이 있습니다 ㅎㅎㅎ

                                              진주 남강위의 야경 입니다^*^        그야말로 유등축제 입니다 ^*^

                                                   수많은 불꽃의 연기로 남강이 온통 불꽃 연기로 뒤 덥혔습니다 ㅎㅎㅎ

                                                    저 멀리보이는 촉석루에 불이난것 갔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많은 인파를 보십시요^*^  휴~~~~~~~~~경장하죠 ㅎㅎㅎ

                                          진주남강의 유등축제^*^ 문공부 선정, 전국 최우수 축제로, 5년 연속 수상을 받았 습니다 ^*^

 

남강 다리밑에서 찍은 장면 입니다 ^*^

 

                                                                  이제 남강에도 가을이 찿아온 기분 입니다 ^*^

                                                                            남강다리 야경 불빛 멋지죠 ^*^ 

                         심장병 어린이 돕기 자선 공연 입니다, 실제 연애인들이 나왔는데, 이름을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

                                                     노전에서 흔히 보는 싸구려 시계및 장식품입니다 ^*^ 예술제때. 한목보죠 ㅎㅎㅎ

                             마음에 드시는것 있으면,  하나 골라 보세요 ^*^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다음 사람을 위하여 하나만, 가져 가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