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데이트 하기 좋은길

 

                                     저녁에 데이트 하기 좋은 길입니다 ^*^

                                                                                 겨울 연가라고 이름을 붙혀 두었군요 ^*^

                                                                      오솔길 같은 이길은  데이트하기 좋겠죠 ㅎㅎㅎ

                                    깊은밤  밝은 조명 아래 저~~ 빈벤치에  둘이 앉아 사랑을 나누는거죠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호수위에 야경 분수는 쏫아지고, 저~~조명불빛 아래는,초청 가수들의 야외 무대 공연이 치루어 지고 있습니다 ^*^

                                                                                               멋있죠 ^*^

                                                              가수 이름을 잘모르겠어요 ㅎㅎㅎㅎ

                                                                                        만국기대 입니다 ^*^

                                                                       만국기대 앞에있는 분수대 입니다 ^*^

                                                                                             멋있죠 ^*^

                                                진주가 낳은 가수라 하는데, 이름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열정적 입니다 ^*^

                                                            어때요 ?? ^*^

                                                                       관중석 속으로  내려와  흥을 똣꿈니다 ^*^

                                                                        마지막 리허설 입니다 ㅎㅎㅎ

                                                                                 가수 김용림 입니다 ^*^ 맛죠 ??

                                                                                             멋지죠 ^*^

                                                                            관중이 다아는 노래를 부릅니다 ^*^

                                                                                     많은 관중이 모였 습니다 ^*^

                                                                                                    가수 김용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