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국체전/ 종합경기장 ^*^

 

       멀리서 바라본 진주 종합경기장의 웅장한 모습입니다 ^*^ 이곳에서 전국체전의 개막식과, 폐막식이 열릴계획입니다. VIP손님도 오신다는군요 ㅎㅎㅎ

                                                                          아름다운 건축, 아파트 입니다 ^*^

                                                   베란다에서 보이는 시내 전경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베란다에  있는  아추큰, 고무 나무입니다 ^*^ 윗줄기에 뿌리가 많이 났습니다 ^*^

                                     금전수 나무잎에 융기가 흐러면 사업이 번창하고, 돈이 붙는다는 꽃말 이야기가 있습니다 ^*^

                                        금전수가 새로운 5줄기를 화분에서 토해 내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참숫입니다^*^ 방안이나, 거실에 두면 우리몸에 좋다 합니다 ^*^

                                                기와장에서 자란다는 와송이 키는 크지않고 힘있게 튼튼히 뿌리를 내렸 습니다 ^*^

                                                                                    고무나무가 새잎을 힘차게 쏫아 냅니다 ^*^

                        높고 푸른 가을 하늘을 바라볼수있는 꽃은 역시 코스모스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가을꽃 입니다 ^*^

                                                                          길가에 핀, 코스모스라고 했던가요 ^*^

                                                         들판 가운데 붕숭아가 유난히 붉게 피어있어 한캇 했습니다 ㅎㅎㅎ

           들판에서 흔히 볼수있는 강아지풀 입니다 ^*^ 손바닥에 올려놓고, 오요요 ~~~하면 강아지처름 서서히 앞으로 굴러온다고 하죠 ㅎㅎㅎ

                                                           강한 바람에도 꺽이지 않는다는 억세풀 입니다 ^*^

                                                                              바람에 날리는 억세풀 ^*^

                                                                               억세풀일 힘이좋습니다 ^*^

                                                                                              흰들곡화와 억세풀~~

                                                         멀리서 바라본 진주 종합경기장의 웅장한 모습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