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명초 고추농사 ㅎㅎㅎ

 올봄에 심은 무명초 밭의 고추농사 입니다 ^*^ 친구의 덕분으로 모종을 얻어 심어 두었습니다 ^*^

무명초 농장은, 산중턱에 있는 관계로, 비료,거름,퇴비,물, 농약 등등...일체의 약품과 물도 쓰지않는 100% 자연산 입니다 ㅎㅎㅎ

아니, 쓰지 않는 것이 아니고, 명초는 농사는 전혀 무지이고, 농군도 아니기 때문에 가꾸고 키울줄을 모름니다. ㅎㅎㅎ 밭에 물도 산중턱이라 100% 천수답 입니다 ^*^

이정도만 키워도 무명초는 영광 입니다 ^*^명초는 토,일요일 갈곳도, 오라는 곳도 없기에 그저 고향에 가고십어서  할일 없으면 주말에 시간 보내러 가는거죠 ㅎㅎㅎ

5년후에는 이곳에서 작물을 한번 신경쓰서 키워보겠습니다, 그때는, 비료,거름, 퇴비,농약도 치고, 가뭄이오면 물도 길러 줄것 입니다 ㅎㅎㅎ

산중턱에 온갖 잡풀리 자라는 자칭, 이름없는풀, "무명초 농장" 입니다 ㅎㅎㅎ 수확을 염두에 두지않기 때문에.작물이 잘되고 못되고를 떠나서,

 이정도면 충분히 만족 합니다 ㅎㅎㅎ 무명초 얼마나 부자 입니까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