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말농장

 가지도 이제 막판인것 갔습니다 ^*^

 아사이 고추라고 하나요 ㅎㅎㅎ통통한게 ***이 좋아 하겠어요 ㅎㅎㅎ

 그냥 보아도 큰놈이 좋죠 ㅎㅎㅎ

 어느 고추를 따 자시겠습니까?? ㅎㅎㅎ

 고추 힘있게 보이죠 ㅎㅎㅎ

 약을 치치않아  고추 벌레가 달려덥니다^*^

 고추 잘달렸죠 ^*^

 오이를 보니 초라 합니다^*^

 참외의 첫수확이라 명초가 먹어버렸습니다 ㅎㅎㅎ단맛이 많이 났습니다^*^

 오이가 이렇게 하여 죽는군요 ㅎㅎㅎ

 오이도 이제는 막판인것 같습니다^*^

 참외 잘키웠죠 ㅎㅎㅎ

 단 호박입니다^*^

 이 메롱은 익으면 먹을수있겠네요 ^*^

 메롱 입니다 참외라고도 하지요 ㅎㅎㅎ

 수세미가 하나 달렸습니다 ㅎㅎㅎ

 고추가 붉기도하지요 ^*^

 단호박이 이렇게 폐호박으로 변했습니다 / 가꾸지못해 미안합니다^*^

 붉은 고추와 푸른고추가 있는데 어느것을 택하시겠습니까??

 모든고추가 서서히 붉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