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주 - 뉴질랜드 여행기

 호주의 녹용이 유명하다죠^*^ 저놈의 사슴 머리를 가져와야 하는데 ㅎㅎㅎ녹용/녹각 구분잘하시죠^*^

 호주 양떼들  구경을 마치고 자전거를 타는  원주민과 한컷 했습니다.

 어때요^*^ 멋지죠 ㅎㅎ명초를 반기는 외국여성도 있네요 ^*^ 거기다 강아지까지 ㅎㅎㅎ

 높은 탑을 배경으로 시내를 구경 할수있습니다.

 

                     유명한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입니다 / 조개 껍질을 닮았다나요^*^

 우측에 작게 오페라하우스가 보이며,그유명한  하버브릿지 다리가 보입니다^*^ 유명한곳이죠 ㅎㅎㅎ

  오페라 하우스 앞에서 하버브릿지 다리를 배경으로 찍어 보았습니다^*^

 유명한 하버브릿지 저다리를 한번 건너보지를 못했습니다 / 저 다리를 건너는데는 10$를 주어야 합니다

 서울에서 이민왔다는 양주집 여사장님과 가볍게 한잔^*^ 한국에서 왔다니 어찌나 좋아 하는지 ㅎㅎㅎ

 기내에서 비행기 꼬리를보고 아래로 내려다 보면서 한컷 ^*^

 호주 비행기를보고 한컷 했습니다 , 저 비행기를 타고 날아 왔습니다^*^

 시드니 요트 경기장 입니다^*^

 블루 마운틴 입니다 / 아래로 깊은 계곡인데 경비행기로 촬영한 입체 영화를 보면 정말 실감납니다^*^

 

 

 양들의 묘기장면입니다/등위에 있는 개가 양들을 움직이며/저분이 5분안에 1마리양털을 깍아냅니다

 ㅎㅎㅎ실화입니다^*^노천 온천탕인데 세계각국 여행객들이 온천욕을 하고 있는데,명초가 들어가 보니 더운 온천이라 오쭘이 ㅎㅎㅎ 나왔습니다^*^ 에라 모르겠다 하고 그대로 뜨거운 온천탕에 뜨거운 쉬~를 마음것 해버렸습니다 ㅎㅎㅎ온천을 하는분들이 뜨겁다, 물이좋다 하고 어찌나 좋아라 하는지 ㅎㅎㅎ

명초는 밖을나와 ^*^ 누워서 ㅎㅎㅎ그래~이놈들아 ㅎㅎㅎ 내가 뜨거운 오쭘을 누었으니 물이좋고, 뜨거울수밖에 ㅎㅎㅎ하고서 명초혼자 누어서 하늘을 보고 마음것 웃었습니다 ㅎㅎㅎ잘했죠^*^^^*

 명초를 좀 닮았나요^*^ 어찌나 몸집이 크던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화산 지역입니다 / 바로뒤에서 실제 화산이 폭파하고 그 잔류 수증기를 내 뿜고 있습니다/너무더워요

 토속민들이 살고있는 전시장 입니다^*^

 영국 여왕이 머물렀다는 XX궁 입니다 / 탑위에 왕관이 있었 다는데 도둑을 맞았데요 ^*^

 왕궁 앞에는 온통 튜우립으로 조화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