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와대-제주도

 

 

서울시청 광장 입니다

 

청와대 정문

 

청와대 방문시는 일반인들이 꼭 춘추문을 통해서 들어갑니다.

 

대한 항공편 으로 제주공항에 착륙 했습니다

 

청와대 정원내에 있는 소나무 입니다, 사연을 구구절절히 기록하지 못함을 안타갑게 생각합니다 ㅎㅎㅎ

 

청와대 구경을 마치고 밖으로 나가는 모습 입니다

 

                                                                                      청와대 방문객을 위하여 설명을 잘해두었 습니다.

                                                  김대중대통령께서 평양에서 남북정상회담(2000.6.13~15)을  기념하기 위한 기념식수 안내판입니다. 

                                                   청와대 내에 있는 우리나라 진귀한 소나무라  다시 한번 한컷 해보았 습니다.

                        하늘의 구름위를  나르는 대한항공 기내에서 창밖에 보이는 맑은 하늘의 구름을 찍어 보았습니다. 너무 멋지지  않습니까^*^

   제주도 하면, 하루방이죠, 하루방 코를 관광오신 여자분들이 어찌나 많이 만지는지, 하루방 코가 다 낡았다는군요 ㅎㅎㅎ 무슨생각을하고 그렇게들 만지는지ㅎㅎㅎ

           제주도 민속촌 입니다^*^  여길 가시면 저분들의 설명과 장사술에 제주 민속품을 안살수가 없드라구요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주 조랑말에 얽흰 사연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리운 성산포....다시 가고 싶은 성산포 입니다, 해상관광 일주를 구경하는 코스 입니다^*^

                                                제주하면 또한,  빼어 놓을수없는 제주 똥돼지  이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해오름" 이란 곳입니다, 화산이 폭발하여 산 정상이 웅덩이 처름 파였으며, 요주음  전국 어디를 가나  "해오름"  이란 간판을 많이 볼수있습니다

                                                             사자 바위 입니다^*^  어떼요?   꼭 사자를 닮지 않았나요 ^*^

                         괴암석에 있는 흰색 부분을 잘 보세요 ^*^ 어떤 동물을 닮지 않았나요? ^*^ 그 동물 이름을 한번 붙혀 보시기 바랍니다^*^

 청와대 - 제주도에서 찍은 많은 사진을 다 올리지 못함을 이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유는 잘아시죠?  대한항공으로 귀한 착륙 했습니다^*^